이든아이빌
  • 이든아이빌 정기후원
  • 이든아이빌 결연후원

후원안내후원/자원봉사

Home > 후원/자원봉사 > 후원안내

▸ 아동 CDA 결연통장
- 디딤씨앗통장(CDA)은 매월 일정액을 저축하면 국가(지자체)에서도 같은 금액을 1:1로 매칭하여 적립해줌으로써 아동이 만 18세 이후 자립할 때에 자립기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아동발달지원계좌입니다. 이 기금은 만 18세 이후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, 사용은 학자금 또는 기술자격 및 취업훈련, 창업, 의료비, 결혼자금, 주거마련 등 정해진 용도로 사용이 됩니다.
한 달 기준 입금 가능액은 최대 50만원이며, 국가에서 매칭되는 최대 금액은 월 5만원입니다.
 
* CDA 후원방법 *
1. 이든아이빌로 전화 및 방문을 통하여 후원방법을 문의
2. 방문 또는 팩스, 메일로 받아 CDA신청서를 작성 후 이든아이빌 제출
3. 매달 지정한 날짜에 자동이체되어 아동 CDA 후원 시작
 
 
▸ CMS 후원방법
- 개인 또는 단체가 한명 이상의 아동에게 매월 약정된 금액을 정기적,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것입니다.
- CMS 결연후원은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며 여러분의 도움으로 아이들이 더 밝게 성장합니다.
- CMS 결연후원을 원하시면 이든아이빌로 전화주세요.
 
 
▸ 물품후원
- 아동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수시로 후원하는 것입니다.
(간식, 의류, 학용품, 생활용품, 의약품 등)
 
 
▸ 소득공제
- 후원금은 법인세법 제24조 및 소득세법 제34조에 의거하여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 
 
후원계좌
 
▸ 사회복지법인 화성영아원 (우리은행 1005-380-000169)
이 후원금은 사회복지법인 화성영아원이 산하기관에 사회복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목적으로 사용합니다.
 
▸ 이든아이빌 (우리은행 1005-580-115663)
이 후원금은 아동들의 교통비, 특별활동비, 학원비, 교재비, 치료비, 자립훈련비 등에 사용합니다.
 
▸ 건축기금 (우리은행 1005-001-268973)
이 후원금은 아동 생활공간 증축을 위한 건축기금으로 사용합니다.
 1  2  
As always we'll keep the kids love. - Eden I Vile 항상 아이들을 사랑으로 보호하고, 양육하겠습니다. “착하고 어진 아이들의 꿈의 낙원 - 이든아이빌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