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든아이빌
  • 이든아이빌 정기후원
  • 이든아이빌 결연후원

인사말이든아이빌 소개

Home > 이든아이빌 소개 > 인사말

원장 이소영 사진

긴 긴 지난 겨울이 지나고 아직은 찬 바람이 느껴지기도 하지만 햇살만큼은 분명 봄기운을 알리는 희망의 메시지를 살포시 내밀고 있습니다.
이제 이든아이빌로 명칭을 바꾼지도 어언 7개월이 되어가네요.“착하고 어질다”라는 순 우리말의 <이든>뜻처럼 우리 아이들은 착하고 어질게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습니다. 그리고 새롭게 단장되는 이든아이빌 홈페이지도 더욱 좋은 소식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, 좀 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홈페이지로 거듭나기 위해 열심히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.
저희 이든식구들은 이제 모든 것을 더욱 새롭게 출발 하려하고 있습니다.새 집, 넓어진 아이들의 공간, 지역아동복지센터, 이든 꿈나무 책놀이방, 플레이룸,등 이 모든 것들이 아이들에게 더 큰 웃음을 주고, 행복한 꿈을 꿀 수 있고, 희망의 스케치를 더 잘 그리게 도울 수 있는 그런, “설레이는 새로움”으로 향하려 하고 있습니다.
이 모든 희망을 묵묵히 함께 키워주시는 봉사자님들, 후원자님들의 사랑과 애정이 있기에 가능한 일임을 저희 모두 알고 있습니다.
그리고 새롭게 출발하는 이든아이빌 친구들을 위하여 항상 기도 해 주심이 있음을 압니다. 항상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.
저희도 최선을 다해 여러분들과 함께 한마음 되겠습니다.
새로 단장되는 홈페이지가 앞으로 잘 꾸려 나아가지고,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져서 여러분들과 아이들에게 더욱 좋은 가교역할이 되어 지기를 염원합니다.
이든아이빌 파이팅!

원장 이소영
As always we'll keep the kids love. - Eden I Vile 항상 아이들을 사랑으로 보호하고, 양육하겠습니다. “착하고 어진 아이들의 꿈의 낙원 - 이든아이빌”